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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경영활동 상품의 그린화

편리하고 가치있는 소비를 선도하는 롯데슈퍼는 '사람과 자연을 존중한다'는 환경경영 이념하에 환경을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환경친화적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코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전용농장 개발

롯데슈퍼는 경기도 이천에 12만평 규모의 유기농 재배단지와 직접 계약을 맺어 유기농 상추, 유기농 깻잎을 직접 공급받고 있습니다.
롯데슈퍼는 농산물 이외에도 「지리산 순한 한우」 「내 몸 사랑 친환경 돈육」등 친환경 축산 상품 개발등 친환경 상품의 취급비중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린마일리지 캠페인 참여

롯데슈퍼는 환경부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과 유통업체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그린 마일리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린마일리지 캠페인은 2차 포장재 사용을 줄임으로써 친환경적인 포장과 친환경적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에코티슈 개발

롯데슈퍼는 불필요한 사이즈를 ¼로 축소하고, 인쇄용
기름을 콩기름으로 대체하여 수질오염을 즐일 수 있는
'ECO TISSUE'를 업체와 공동개발 했습니다.
또한 포장지에 멸종위기 동물을 삽입하여 환경문제 메시지
전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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